회사 문화

청색(BLUE): 협동하는 사람

녹색(GREEN) : 연구하는 사람

오렌지색(ORANGE) : 실천하는 사람

로고 상징

사람( 人 )
사람인의 모양으로 나뉘는 심볼입니다.
사람이 중심이라는 가치관을 바탕에 두고 믿음과 신뢰를 원칙으로 무한한 창의력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미래를 창조하는 알찬 회사로 만들어 나아가겠다는 기업임을 상징합니다.

경영 이념

사람인 (“人”)은 지게와 받침대의 의미로서, 협동과 공존의 이념이다. 
다가오는 4차 산업 시대의 변화 속에서 변화의 주체이자 대상인 사람과 환경을 빼 놓을 수 없다.
사람과 사람, 사람과 환경이 서로 조화되어 풍요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세상에 기여하는 것이 하코의 기업 이념이다.

회사 문화

m_main_ci_01

청색(BLUE): 협동하는 사람

m_main_ci_sign1
m_main_ci_02

녹색(GREEN) : 연구하는 사람

m_main_ci_sign1
m_main_ci_03

오렌지색(ORANGE) : 실천하는 사람

m_main_ci_sign2
m_main_ci_04

로고 상징

사람( 人 )
사람인의 모양으로 나뉘는 심볼입니다.
사람이 중심이라는 가치관을 바탕에 두고 믿음과 신뢰를 원칙으로 무한한 창의력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미래를 창조하는 알찬 회사로 만들어 나아가겠다는 기업임을 상징합니다.

경영 이념

사람인 (“人”)은 지게와 받침대의 의미로서, 협동과 공존의 이념이다. 
다가오는 4차 산업 시대의 변화 속에서 변화의 주체이자 대상인 사람과 환경을 빼 놓을 수 없다.
사람과 사람, 사람과 환경이 서로 조화되어 풍요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세상에 기여하는 것이 하코의 기업 이념이다.